보건복지부 지정 국내 대표적 심장전문병원인 세종병원(부천시 소사구 소사본동 소재ㆍwww.sejongh.co.krㆍ바로 가기 클릭)이 올해 부천시 시승격 40주년을 기념해 오는 28일 오후 6시30분부터 인천문학경기장에서 ‘부천시 시승격 40주년 기념 하트 데이(Heart Day)’ 행사를 개최한다.
‘하트 데이(Heart Day)’는 세종병원이 프로야구 SK와이번스의 홈구장인 인천 문학야구장에 ‘하트 존’을 설치해 SK선수들이 하트존으로 홈런을 칠 경우, 1개 홈런당 한차례씩 무료 수술을 시행하는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하트 데이(Heart Day)’는 부천시 시 승격 40주년을 기념해 당초는 지난 7월12일 실시하기로 했으나 우천으로 경기가 취소되면서 이번에 열리는 것이다.
‘하트 데이(Heart Day)’에서는 김만수 부천시장이 SK와이번스 야구단의 시구자로 마운드에 오르며, 시구에 앞서 세종병원은 부천시민들과 함께하는 ‘하트데이’를 위해 부천의 야구 꿈나무인 부천시 원미구 리틀야구단 선수들이 SK와이번스 선수단과 함께하는 라인업과 위닝 로드를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하고, 부천시립합창단이 애국가를 제창한다.
세종병원은 ‘부천시 시 승격 40주년 기념 하트 데이’를 보다 더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도록 지난 21일부터 야구 관람권 티켓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하트 데이’ 야구 관람권 티켓은 세종병원 1층 안내데스크에 응모권을 작성하면 무료로 야구 관람권 티켓을 배포하며, 본 행사는 티켓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한다. ‘하트 데이’ 관련 문의는 세종병원(☎1588-6677)으로 연락하면 된다.